티스토리 뷰


이러한 팁으로 집을 더 쉽게 판매하기



부동산 매각에 관한 한, 당신의 결과는 당신이 내놓은 노력의 양에 지나지 않는다.


부동산에 정통한 매도자들은 대체로 큰 이익을 남기고 떠나는 매도자들이다.


이 글의 전략을 학습하여 성공적인 정보 제공 셀러가 되십시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난방과 에어컨을 수리하여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통, 만약 구매자들이 에어컨이나 난방기 수리에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집에 제안을 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할 수도 있다.




집을 최고가로 팔기 위해서는 입찰전쟁을 전개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경쟁력 있는 상장 가격을 정하는 것은 중요하다.


잠재 구매자들은 공정한 가격에 집을 사고 싶어하고, 경쟁적으로 집을 가격을 매기는 것은 그렇게 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만약 그들이 입찰 전쟁에 돌입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원래 호가를 능가할 수 있다.




엑스트라를 포함시켜 집을 팔 기회를 늘리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판매자들이 그 집의 구매자에게 무료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확실히 구매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부동산이 인기 있는지,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내기 위해 연구를 실시한 후, 이 정보를 출발점으로 삼는다.


이렇게 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초대하는 것처럼 보이는 집은 어떤 구매자에게도 더 환영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집을 보러 오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집을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부동산을 판매할 때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을 최대한 많이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산업 전문가, 신문 목록, 온라인 자원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유물을 팔기 위해 광범위한 구매자 시장에 도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찾을 수 있도록 열려 있는 모든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겨울의 끝이나 늦어도 봄의 중간쯤에는 집에서 모든 개선과 청소를 끝내라.


많은 구매자들은 단지 한여름까지 정착할 수 있는 집을 원하며, 이것을 참고하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




집을 팔기 위해 내부를 칠하라.


그것은 비싸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스로 할 수 있다.


한 두 벌의 신선한 페인트칠이 칙칙한 벽에 잘 어울린다.


잠재 구매자들이 구매를 방해하지 않도록 방들은 중립적이어야 한다.




집을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면 지붕 검사를 받아라.


만약 지붕이 초라해 보인다면 구매자들은 당신의 집을 멀리할 것이다.


지붕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구매자가 구매 후 일정 금액을 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인내심을 보이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하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여러분이 듣고 싶지 않은 특정한 것들을 말할 것이다.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종종 그들의 제안을 듣는 것이 바람직하다.




집을 보여주기 전에 방향제나 향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냄새에 압도되거나 심지어 특정 냄새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향은 구매자들을 쫓아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좋은 냄새가 나는 집을 원한다면 깨끗한지 확인하고 신선한 포푸리 그릇을 차려라.




만약 여러분이 집을 시장에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열린 집을 가질 때마다 시청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세요.


당신은 잠재 구매자들에게 카드를 작성하라고 요구하거나, 그들의 경험에 대해 당신에게 직접 말할 수 있다.


부정적인 코멘트는 여러분이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팔려고 한다면, 당신은 구매자가 스스로 그 집을 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집이 언제 보여질지 고민한다면, 구매자는 집을 그들의 것으로 상상하는 데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구매자를 혼자 남겨두면 그들은 편견 없는 의견을 형성한다.




부동산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으면 가능한 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안내서를 읽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당신은 항상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경쟁사보다 앞서서 당신의 재산을 먼저 팔 수 있는 요령과 요령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